자주묻는 질문

HOME > 고객지원 > 자주묻는 질문
  • 01. 상품 특판지를 우편으로 받고 싶습니다.

    상품특판지(심봤다)는 거래처인 소매상 위주로 발간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에게는 발송하지 않습니다. 거래처인 경우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거나 대구 053-251-7000, 서울 02-801-9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02.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. 어디서 변경 가능한가요?

    개인정보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, 담당자와 상의하시거나 T-net(https://tnet.kbone.co.kr)에 로그인하시면 상단에 ‘정보변경’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 기타 문의사항은 대구 053-251-7000, 서울 02-801-9000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.
  • 03. T-net(B2B) 아이디/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T-net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. 현재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 비밀번호는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변경을 원하실 경우 T-net(https://tnet.kbone.co.kr)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신 후 상단에 ‘정보변경’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 기타 문의사항은 대구 053-251-7000, 서울 02-801-9000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.
  • 04. T-net(B2B)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
    전화문의 없이 T-net에서 바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 T-net(http://t-net.kbone.co.kr) 로그인 창 하단에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기타 문의사항은 대구 053-251-7000, 서울 02-801-9000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.
  • 05. 협력업체로 등록하고 싶습니다.

    홈페이지 상단에 ‘상품안내 – 협력업체모집’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 전화 문의사항은 대구 PB상품본부 신상품개발과 053-251-7271, 서울 PB상품본부 신상품개발과 02-801-90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.
  • 06. A/S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.

    A/S는 T-net(https://tnet.kbone.co.kr)에서 가능합니다. T-net 상단에 ‘마이T-net - AS신청 및 처리현황’ 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 또는 대표번호 대구 053-251-7000, 서울 02-801-9000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07. 케이비원에서 판매하는 상품가격을 알 수 있을까요?

    상품의 소비자 가격은 T-net(https://tnet.kbone.co.kr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 또는 번호 대구 053-251-7000, 서울 02-801-9000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08. 상품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.

  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자료는 당사 영업팀에게 문의하여주시거나 저희 홈페이지 ‘고객센터 - 카탈로그 신청’을 이용하시면 상품 카탈로그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대구 053-251-7000, 서울 02-801-9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09. 회사의 사풍은 어떠한가요?

    회사의 정책은 항상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항상 회사 사장실은 문은 열려있고 직원의 의견과 개선제안 사항을 통해 현안문제를 해결 해 가고 있습니다. 여러가지 사내활동을 통해 직원의 화합을 중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인의 창의력을 중시한 자율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
  • 10. 무엇을 하는 회사입니까?

    주로 산업용품 일체를 주로 국내외 시장에 유통하는 회사입니다. 주요품목은 각종 산업체 관공서 및 가정에서 사용되는 용품일체 즉 작업공구, 전공공구, 엔진공구, 에어유압기기, 용접재료 및 기기, 절삭공작기기, 측정제어기기, 각종 전기전자용품 등 산업전반적으로 사용되는 용품일체를 당사가 공급하고 있습니다.